곤충축제소개

예천곤충축제를 안내합니다.

곤충축제소개

관람안내

축제관람 및 행사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관람안내

행사미디어

축제사진과 홍보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미디어

예천투어

예천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예천투어

정보마당

행사소식과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후원/협찬

축제 후원사와 협찬사를 소개합니다.

후원/협찬
축제일시

축제일시

2022.8.6(토) ~ 8.15(월)

10일간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웃찾사 ‘흔한남매’와 함께한 엑스포 홍보 영상 공개
작성일 : 2016-07-06 조회 : 4,371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웃찾사 흔한남매 함께한 엑스포 홍보 영상 공개

- 2016예천세계천곤충엑스포 홍보영상에서 곤충박사로 변신특유의남매 케미’ 선보여

 






 

(2016-06-28) SBS 예능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흔한남매팀이 곤충박사로 변신했다.

 

 

 

재단법인 예천곤충엑스포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현준) 웃찾사 흔한남매(장다운한으뜸) 함께한 엑스포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흔한남매팀은 남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상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내는 개그 컨셉에 맞게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주제로 특유의 티격태격하는 남매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흔한남매는 SBS ‘웃찾사를대표하는 인기 개그 코너로 매회 코너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평균 10만이 넘어서는 등 많은 사랑을받고 있다.

 

 

 

이번 곤충엑스포를 주제로  흔한남매팀의 코믹한 연기는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홈페이지(www.insect-expo.co.kr)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   있다.

 

 

 

예천곤충엑스포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인기 개그듀오인 흔한남매팀과 함께한 이번홍보 영상을 통해 대중에게 웃음을 선사하고박람회 주요 타깃인 어린이와 젊은 세대에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전했다.

 

 

 

한편 보니하니’ 이수민신동우을 비롯해 인기웹툰작가이자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중인 김풍프로골퍼 안선주 육상선수 장재근황영조영화배우 이종수  다양한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는 예천군이 주최하며 세계곤충학회가 인증한 세계 최대 규모의 곤충박람회이다.

 

 

 

곤충에 관한 모든 콘텐츠가  망라된 교육과 축제의 장인 이번 엑스포는 오는 7 30일부터 8 15일까지 17일간 곤충과 함께하는 똑똑한 미래 주제로 예천 공설운동장  곤충생태원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