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축제소개

예천곤충축제를 안내합니다.

곤충축제소개

관람안내

축제관람 및 행사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관람안내

행사미디어

축제사진과 홍보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미디어

예천투어

예천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예천투어

정보마당

행사소식과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후원/협찬

축제 후원사와 협찬사를 소개합니다.

후원/협찬
축제일시

축제일시

2022.8.6(토) ~ 8.15(월)

10일간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예천군, ‘부서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작성일 : 2016-05-24 조회 : 4,725



 

예천군은 19일 오후 5시 군청영상회의실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실·과·단·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곤충과 함께하는 똑똑한 미래’라는 주제와 ‘곤충의 작은 날개 짓, 미래를 꿈꾸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준비를 위한 '부서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곤충엑스포 개최 D-70을 이틀 앞둔 시점에서 각 부서별 실행계획과 준비 상황을 보고하고 점검을 통해 성공적인 엑스포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개최됐다.

 

 이번 보고회는 예천곤충엑스포 조직위원회의 전반적인 준비상황과   각 부서별 현재까지 추진상황 및 향후 추진계획 등을 보고하고 미비한 상황에 대해서는 검토했다.

 

 내용으로는 총괄부서인 기획감사실의 홍보 및 취재 지원, 주민복지과의 자원봉사자 관리운영, 건설교통과의 교통관리대책, 건축도시과의 셔틀버스 운영관리, 안전재난과의 안전관리계획 등이다.

 

 특히, 군은 홍보영상 제작과 차량광고, 7월 7일 대구 삼성라이온스 파크에서의 예천군수 시구 이벤트 등을 통해 곤충엑스포 참여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2012년 곤충엑스포의 문제점을 보완해 금년 엑스포에는 관람객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 노력해주기 바란다.”며 “7월 3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8월 15일까지 17일간 개최되는「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에 많은 관람객을 유치 해 곤충도시 예천을 대내외에 알리는 데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