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축제소개

예천곤충축제를 안내합니다.

곤충축제소개

관람안내

축제관람 및 행사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관람안내

행사미디어

축제사진과 홍보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미디어

예천투어

예천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예천투어

정보마당

행사소식과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후원/협찬

축제 후원사와 협찬사를 소개합니다.

후원/협찬
축제일시

축제일시

2022.8.6(토) ~ 8.15(월)

10일간

예천군새마을회,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행사장 정화활동 실시
작성일 : 2016-07-27 조회 : 4,215

예천군새마을회,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행사장 정화활동 실시

 

- 엑스포 손님 맞이 위해 정화활동으로 힘 보태 -






 

예천군새마을회(회장 박병창)에서는 26일 오전 9시 읍면 지역·부녀·문고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해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가 열리는 주행사장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위해 나섰다.

 

 읍면 새마을회 회원들은 바쁜 일손을 잠시 내려놓고 올여름 휴가기간 최고의 볼거리가 될 곤충엑스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곤충도시 클린예천은 곤충이 살아 숨 쉴 수 있는 고장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정화활동은 엑스포 주행사장인 공설운동장을 중심으로 버려진 쓰레기를 줍고 잡초 등을 제거해 주변을 말끔히 청소하며 며칠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 손님맞이를 위해 힘을 보탰다.

 

 정화활동에 참여한 새마을회원은 “막바지 행사 준비를 위해 땀 흘리는 관계자들과 함께 환경정화활동을 하며 성공적인 엑스포 준비에 동참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예천이라는 브랜드 가치가 높아지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마을경제과 윤광순 과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정화활동에 참여해 준 새마을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주민 모두가 즐기고 동참해 곤충엑스포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