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축제소개

예천곤충축제를 안내합니다.

곤충축제소개

관람안내

축제관람 및 행사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관람안내

행사미디어

축제사진과 홍보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미디어

예천투어

예천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예천투어

정보마당

행사소식과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후원/협찬

축제 후원사와 협찬사를 소개합니다.

후원/협찬
축제일시

축제일시

2022.8.6(토) ~ 8.15(월)

10일간

예천군의회, 선진 의회 방문 및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
작성일 : 2022-07-28 조회 : 283
예천군의회 의원 수원시의회 방문  김기정 의장, 이재식 부의장과 선진 의정 추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해 환담 기념사진
예천군의회는 수원시의회를 방문해 지자체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사진제공=예천군의회
예천군의회는 지난 27일 선진의회 견학 및 ‘SEMI 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를 위해 경기도 수원시를 방문했다.

먼저 수원시청을 방문해 이재준 수원시장과 면담을 갖고 집행기관과 의회 협력을 통한 지방자치 발전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어 수원시의회 의장실에서 김기정 의장, 이재식 부의장과 선진 의정 추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해 환담을 가졌다.
 
예천군의회 의원들 수원역에서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 사진
예천군의회 의원들이 수원 전철역에서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예천군의회 
특히, 지보면 매창리 출신으로 평소부터 남다른 지역 사랑을 보여준 이재식 부의장은 이번 제9대 예천군의회 개원을 축하하고 역동적인 의정 운영을 응원하면서, 2022 예천곤충축제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후 의원과 사무과 직원들은 수원역과 수원터미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를 실시했다.
 
예천군의회 최병욱 의장 수원 전철역에서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 사진
최병욱 예천군의장이 수원 전철역에서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예천군의회
최병욱 의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의정을 추진함에 있어서 군정과의 협력·상생 방안을 모색하고, 지방자치 발전에 대해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군민에게 보다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회는 지난 26일 오후 전재업 예천군 부군수와 함께 경북 소방본부, 경북개발공사를 방문해 오는 8월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2022 예천곤충축제 홍보 및 적극 동창해 줄 것을 협조했다.